
씨드비 물염색은 누적 판매량 1,4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피부 및 두피에 자극이 적어 5060 사이에 입소문이 난 새치 전용 염색약이다. 피부 및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13가지 임상 테스트가 완료된 새치에 대한 고민을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의 허브 컬러 파우더에 물을 섞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씨드비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물염색 전용 쉐이커를 포함한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주요 고객이었던 5060에 이어서 새치 고민이 있는 3040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층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씨드비 측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치에 대한 고민으로 ‘새치 염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라며 “향후 판매 채널을 다변화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