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 UP…6월17일까지 와디즈펀딩 진행

신제품 라담온은 아이폰(238g)보다 가벼운 210g의 컴팩트 사운드장치로, 다양한 부가기능을 통해 무겁고 비싼 장비가 없어도 전문 방송인 못지 않은 고퀄리티의 라이브 방송 제작이 가능하다. 라담온 하나만 있으면 마이크와 음향장비 없이도 스마트폰과 이어폰만 있으면 어디서나 실시간 방송 송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사운드 카드와 모니터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라담온은 라이브 방송을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부가기능을 충실히 갖추고 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자동MR부터 음성변조, 노래방 에코, MC모드, 자동 음소거, 12개 효과음을 원하는 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고음질 블루투스 지원으로 다양한 뮤직플랫폼과 연결해 영상, 스트리밍의 고음질 음악을 송출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크 연결도 가능하다.
유선 이어폰으로 음악과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방송 중 시청자들에게 음악소리가 큰지, 목소리가 잘 들리는지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돼 매끄러운 방송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다중 모니터링 지원으로 여러 대의 무선이어폰을 연결해 여러 명이 함께 방송하거나 매니저 및 스텝들과 동시에 모니터링하는 일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OTG(외부장치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컴퓨터 방송도 진행할 수 있다. 주식회사 자웃자의 모든 제품은 KC인증(한국), FCC인증(미국), CE인증(유럽)을 획득해 안전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다.
주식회사 자웃자 관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기기 하나에 모두 담은 편의 기능으로 공간의 제약 없이 취미방송, 야외방송, 음악방송, 판매방송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라담온의 장점"이라며 "그 동안 비싼 장비 가격이나 조작에 대한 어려움으로 라이브 방송을 망설여왔던 경우나,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투자로 방송의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라이브 스트리머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자웃자는 현재 와디즈를 통해 라담온 펀딩을 진행 중이다. 5월 30일 기준 691%의 펀딩 달성율을 보이고 있는 라담온 와디즈 펀딩은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