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영웅수시영웅은 증순희, 류우녕, 양초월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중국에서 선 방영되었을 당시 의상과 배경 등 섬세한 디테일과 수려한 액션장면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또한, 기존에도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던 이목고 감독이 해당 작품의 감독을 맡으면서 이슈가 된 바 있다.
작품의 줄거리는 태생부터 마음씨가 고운 소년 증순희(왕소석 역)가 산에서 내려와 강호에 길에 들어서고, 이후 류우녕(백수비 역), 양초월(온유 역)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점차 영웅으로 성장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지난 27일 공개된 드라마 초반부에서는 왕소석의 과거를 비추며 강호에 첫 발을 디딘 시점을 그려냈다. 산에서 내려온 왕소석은 백수비와 온유를 만나게 되고 이후 갑작스런 사건이 벌어지면서 온유가 위험에 처한다. 이에 왕소석이 온유를 위기로부터 구해내게 되고 이후 이 세 사람은 일행이 되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설영웅수시영웅은 WeTV(위티비)에서 매주 금/토/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총 38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WeTV(위티비)는 해당 드라마 이외에도 무협로맨스 드라마 차시천하와 지난 5월 17일 국내 첫 공개된 반전인생을 방영하고 있으며, 중국의 예능과 영화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