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3일(금)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비아의 다양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과 SG다인힐의 요리들을 알코올과 칼로리, 당류가 모두 제로인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와 페어링해 누구나 프리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SG다인힐의 투뿔등심, 메이징에이 등 6개의 매장과 캐비아의 굿손, 로스트인홍콩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캐비아 몰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 1팩(6캔)을 선물로 증정한다. 홈페이지에 생년월일 입력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17일(금)까지 진행된다. 각 매장에서 지정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하이트제로를 제공해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준비한 하이트제로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SG다인힐과 캐비아F에서 하이트제로를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비아의 RMR 제품과 하이트제로를 전달할 예정이다.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맛있는 음식에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한층 더 프리한 미식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캐비아의 다양한 RMR 제품과 SG다인힐, 캐비아F의 여러 가지 요리들을 무알콜 맥주 맛 음료 중 최초로 올프리 콘셉으로 알코올뿐만 아니라 당류, 칼로리까지 제로화한 하이트제로와 매치해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36여개 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