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팝업스토어는 마장마술을 모티프로 경기장의 샌드컬러와 말의 아름답고 역동적인 발동작에서 영감을 얻어 공간을 구성했다. 주력 제품인 오 드 퍼퓸(Eau de Parfum) 3종과 핸드크림(Hand Cream) 3종 그리고 핸드 워시(Hand Wash)에는 페사드만의 균형과 미적 가치가 담겨있다.
지난 5월 16일 첫 런칭 이후, 편집숍 10 꼬르소꼬모 청담점 입점과 더불어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페사드의 향과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뜻 깊다. 6월 3일에는 미디어와 VIP들이 방문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관계자는 “페사드는 오는 7월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남동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사드의 팝업 스토어는 압구정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기간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