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메디밸류, ‘SIDEX 2022’서 병원 운영 솔루션 ‘AI 어시스턴트’ 선보여

입력 2022-06-03 17:36

메디밸류, ‘SIDEX 2022’서 병원 운영 솔루션 ‘AI 어시스턴트’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메디밸류(대표 노형태)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SIDEX 2022는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대한치과의사협회,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SIDEX 2022에서 메디밸류는 ‘참을 인 세 번이면 바꿔야 할 때’라는 콘셉트로 ‘AI 어시스턴트’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 솔루션은 의료 보조인 부족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저하 문제를 해결하고자 메디밸류의 AI 기술력을 토대로 개발됐다.

메디밸류 측에 따르면 병의원 운영에 대한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설문에 참여한 모든 치과의사에게는 에어팟,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현장에서 지급했다.

노형태 대표는 “현직 치과의사로서 병의원 운영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AI 어시스턴트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 병원 운영 전반의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