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PN풍년, 에어벤티 미니건조기 신규 출시

입력 2022-06-07 11:19

PN풍년, 에어벤티 미니건조기 신규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키친&리빙 브랜드 PN풍년(대표 유재원)은 7일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를 위한 소형 생활가전 에어벤티 미니건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N풍년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에어벤티 미니건조기는 1-2인 소형 가구에 맞는 3kg 용량의 소형 가전으로, 동급 제품에 비해서도 작은 크기를 자랑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8가지 모드로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에어벤티 미니건조기는 2분마다 회전방향을 전환하는 양방향 회전방식 드럼으로 옷의 구김을 최소화하고, 살균용 자외선 UV 램프도 내장되어, 세균을 제거 및 탈취에 효과적이다. 또한 별도의 물배출 호스 없이 배기구 연결하고 콘센트만 꽂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PN풍년 관계자는 “클래식한 컬러와 컴팩트한 아치 디자인으로 어느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제품”이라며 “소량의 의류는 쾌속모드 사용 시, 15분만에 건조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N풍년의 에어벤티 미니건조기는 7일부터 PN풍년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판매가 진행되며, 사전판매 기간 동안 구매 시 약 30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필터와 60회 사용 분의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