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신간 '내 아이를 위한 양육 내비게이션' 출간

입력 2022-06-10 09:33

자녀 교육 방법의 핵심을 중심으로 올바른 가정 교육의 길 안내

신간 '내 아이를 위한 양육 내비게이션' 출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담·부모교육전문가 이배영 교수가 ‘내 아이를 위한 양육 내비게이션’을 펴냈다. 해당 도서는 20여 년간 상담사, 사회복지사, 교육자로 활동하며, 부모 교육 법제화 운동을 강하게 펼치고 있는 성산효대학원 이배영 교수가 작성한 책으로, 부모들이 꼭 기억해야 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총 29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은 자녀 교육 방법의 핵심을 중심으로 올바른 가정 교육의 길을 안내하고 있다. 자녀를 대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부모가 스스로를 돌보는 방법, 부부 사이에 대한 내용 등 가정에 대해서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다.

저자는 길을 잃었을 때 방향을 알려주는 내비게이션처럼 이 책이 그런 역할을 하길 바람으로 글을 썼다고 밝히며, 특히 ‘ㄷ자로 교육하라’라는 내용에서는 부모들에게 ‘평상시에는 다정하게, 잘못된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교육하라고 강조한다.

신간 '내 아이를 위한 양육 내비게이션' 출간

해당 도서의 저자 이배영 교수는 “누구나 부모는 처음이다. 하지만 처음이란 이유로 자녀를 잘못된 방식으로 대해야 할 필요는 없다.”며 “저자는 부모들이 자녀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멋진 부모로 다시 태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잘못된 길에 들어서도 다시 목적지를 향해 길을 탐색하는 내비게이션처럼 이 책은 길을 잃은 부모들에게 양육 내비게이션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 아이를 위한 양육 내비게이션’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