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부동산 청약 카톡 알리미 ‘분양통’ 서비스 출시

입력 2022-06-10 10:31

부동산 청약 카톡 알리미 ‘분양통’ 서비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든부동산 투자연구소’가 부동산 청약 알리미 서비스 ‘분양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약 알리미 서비스 ‘분양통’은 현재 진행 중인 부동산 청약 일정과 분양 정보, 급변하는 부동산 정책 등의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청약홈에서 제대로 청약 정보를 챙길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카카오톡 ‘분양통’ 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부동산 정보 알림받기를 신청하면 아파트를 비롯해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상가, 타운하우스 등 전국 청약 및 분양 현장들의 소식을 D-1 하루 전날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청약 일정부터 복잡한 입주자모집 공고 내에 필요한 핵심 사항만을 보기 쉽게 이미지화 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갑자기 발생하는 대단지 아파트의 계약 취소분 청약 소식도 제공한다.

사업개요부터 시작해서 입지환경, 청약 및 계약조건, 투자포인트까지 상세하게 정리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분양 현장의 경우 1억 미만으로도 부동산에 접근할 수 있는 현장부터 전매가 가능하거나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 현장 등 다양한 부동산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 부동산 초보자들도 쉽게 부동산을 공부할 수 있다.

분양통 관계자는 “새 정부 출범 후 부동산 규제 완화가 진행되면서 LTV(주택담보대출비율),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등 새로운 정책이 나오고 있어 정책에 대한 빠른 숙지와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청약 및 내집마련에 접근하는 것이 좋다”며 “관심지역을 설정하면 해당 지역의 청약정보를 청약일 D-1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급변하는 부동산 정책 등의 변경 소식도 카카오톡 1:1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