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솔라가드 ‘THE LX 마스터 클래스’, 전국 투어 진행

입력 2022-06-15 17:32

솔라가드 ‘THE LX 마스터 클래스’, 전국 투어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솔라가드 ‘THE LX 마스터 클래스’ 전국 투어가 (주)오토컨테이너 스튜디오 광주점을 시작으로 순차 진행된다.

'솔라가드 프리미엄 THE LX’는 LX 필름 외에도 보그, 퀀텀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필름을 취급하고 있다. 솔라가드 프리미엄은 성능이 뛰어난 자동차 썬팅 필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가맹점에서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솔라가드 LX는 다른 일반 썬팅 필름이 제공하지 못하는 최고의 시인성, 유해한 특정 솔라스펙트럼 선별적 차단 성능, 비산 방지 등을 제공하는 지능형 썬팅 필름이다.

이번 ‘The LX 마스터 클래스’는 솔라가드 LX 필름 시공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하고, 시공 실패율을 줄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서울, 경기 지역에서 더 엘엑스 샵을 운영 중이거나 솔라가드 LX 라는 필름에 특화된 기술 습득에 관심이 많은 기존 일반 대리점 대표 또는 대표 틴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론 교육과 더불어 현업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을 공유했다.

솔라가드 ‘THE LX 마스터 클래스’, 전국 투어 진행


이날 교육은 더엘엑스 성남점 대표이자 SGP 경기 남부 총판을 맡고 있는 서동언 대표가 교육을 진행했다.

LX 필름은 유리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신 시공이 매우 어렵고 까다로워 더엘엑스 마스터샵에서 전문 시공을 하고 있다.

‘더엘엑스’는 그동안 썬팅 시장에 절멸되어 왔던 이론적, 기술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샵의 대표 및 구성원들이 단순 기술자를 넘어 전문 브랜드 ‘마케터’로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나아가 필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소비자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전문적 제안과 수준 높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서동언 대표는 지난 6월 11일 대전 유성구점에서 진행된 ‘The LX 마스터 클래스’ 교육도 진행했다.

서동언 대표는 “오토컨테이너 스튜디오와 SGP 경기 남부 총판을 운영하며, 추후에도 전국 더엘엑스 및 솔라가드 프리미엄샵에서 각 지역 대표 및 구성원들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다. 필름 영업과 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한 후, 마스터 클래스 수료 후 일정 수준 이상의 자질이 갖춰진 샵에게는 향후 심화 교육 프로그램이 별도로 제공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