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사명 산진 문화 캠페인’은 소소일작이 마련한 감성적인 여행 사진 찍기가 가능한 공간이나 여행지를 제안하는 사진명당 큐레이션이라고 한국후지필름은 설명했다.
숨사명 켐패인에 참여한 4인의 여행 사진작가는 제주, 부산, 서울 등 5개의 지역의 감성 사진 명당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국후지필름은 해당 캠페인과 함께 인증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콘테스트는 인스타그램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만의 사진 명당을 인증하면 우수작을 선별해 여행지원금, 인스탁스 SQ1 카메라, 인스탁스 필름 100매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가들을 위해 스퀘어 SQ1 혹은 스퀘어 필름 60매 패키지 구매 시 그린디자인웍스 공장과 협업해 출시한 특별 에디션인 소소일작 필름 일기 여행기록 에디션 제공 및 여행 기록 정리를 위한 커스텀 굿즈 상품 할인 등을 구성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MZ 세대의 로컬 여행 트렌드와 감성 사진 인증 문화에 맞춰 기획됐다”며, “6월 여행 사진작가들의 숨사명 공개를 시작으로 7월 대국민 콘테스트, 감성 카페 등 다양한 감성 공간들과 오프라인 제휴를 확장하며 숨사명을 알리는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