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진주상권활성화사업단 진주진맥 팝업스토어, 선보여

입력 2022-06-16 11:15

진주상권활성화사업단 진주진맥 팝업스토어,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앙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경남 진주시의 '진주진맥 팝업스토어'가 선보이면서 지역주민과 방문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운영을 맡은 진주상권활성화사업단(이하 사업단)에 따르면 진주진맥 팝업스토어는 5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주중앙시장 2층 청년몰에서 운영된다. 특히 시음 맥주와 굿즈, 즉석 사진 이벤트, 팔찌·비누·케이크 만들기 등의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진맥은 금곡 앉은뱅이밀을 이용한 수제 맥주로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덕분에 시음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진주진맥을 상징하는 유니크한 굿즈가 판매되어 소장용,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 사례가 많다. 팔찌와 비누, 케이크 등 지인 선물을 위해 원데이 클래스를 희망하는 수요층도 두텁게 형성돼 있다.

시음 맥주 요청 및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 신청은 인스타그램 진주진맥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위기를 겪은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