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길, 강남 신세계 백화점서 ‘야드로 특별 초대전’ 진행

입력 2022-06-16 14:07

- 야드로 새 작품 ‘REF. NO.2018 MEDIEVAL TOURNAMENT’ 선보일 예정

길, 강남 신세계 백화점서 ‘야드로 특별 초대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해외 명품 도자기 수입업체 주식회사 길(대표 한동민)에서 제 17회 ‘야드로 특별 초대전’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와 보이드존에서 진행한다.

주식회사 길은 매회 초대전에서 새로운 아이템과 컨셉을 통해 고객들에게 섬세하고 우아한 야드로의 세계를 선보여왔으며, 금번 초대전에선 야드로의 새로운 아이템 ‘REF. NO.2018 MEDIEVAL TOURNAMENT(중세마합)’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하이포셀린 30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야드로의 또 하나의 명작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등 다양한 캐릭터, 하이메아욘을 비롯한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로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들과 디즈니 시리즈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강남 야드로 특별 초대전은 6월 17일부터 23일 중 20일 백화점 정기 휴무일을 제외한 6일 간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전시상품 전품목 20% 할인혜택 및 상품권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스페인 핸드메이드 명품 오브제 도자기 ‘야드로’의 공식 수입 업체 주식회사 길은 9월 중 서초동에 국내 최초 ‘야드로 부띠끄’를 오픈하며, 금번 신세계 강남 야드로 초대전 작품 구매 고객을 오프닝 특별이벤트에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