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퀄맥스', 저소음 자동 급지 세단기 선보여

입력 2022-06-19 10:00

'퀄맥스', 저소음 자동 급지 세단기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사무기기 전문브랜드 퀄맥스는 사무기기전문기업 카피어랜드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프리미엄 고퀄리티 제품인 '자동 급지 세단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동 급지 세단기 AutoFeed 60CD는 문서를 60매 이내로 넣으면, 자동으로 감지해 즉시 세단이 진행된다. 또, 커버 하단이 서랍식으로 분리되고 투명파지함 창이 있어 누구나 쉽게 투입구 청소및 청소 주기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세단기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은 약 55dB 정도이며, 업무 환경에서 흔하게 발생되는 최소한의

소음으로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정회전, 오토기능, 역회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종이 걸림을 미리 방지해주는 기능까지 있다. 수동 세단 시에는 역회전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다.

강력한 칼날로 스테이플러 심을 별로도 분리하지 않고 세단이 가능하며, CD, 카드까지 한 번에 세단한다. 보안문서는 P-4 레벨로 잘게 세단되어 중요한 서류 및 개인정보 파기에도 안심할 수 있다

세단기 밑부분에는 이동식 바퀴가 장착되어 이동이 쉽고 편리하며, 잠금장치가 있어서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다. 세단 결과물도 4x30mm의 사이즈로 세단되는 꽃가루형 세단을 제공한다.

퀄맥스 관계자는 "당사에서 선보이는 세단기는 오피스에서 쉽고 빠르게 작동이 가능하며, 정확한 세단으로 정보유출에 대한 위험을 덜 수 있다"라며, "모든 사무기기는 디자인, 제조부터 검수 및 배송까지 체계화된 올인원 시스템을 구축한 상황이다. 품질관리와 사후 서비스까지 철저히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사무기기를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