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CoinW, 나이지리아 라고스 지역 고아원에 구호 물품 전달

입력 2022-06-17 16:52

CoinW, 나이지리아 라고스 지역 고아원에 구호 물품 전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CoinW측은 6월 13일 CoinW의 아프리카 팀과 일부 커뮤니티 자원봉사자가 나이지리아 라고스의 Living Fountain 고아원에 구호 물품을 전달하며 아이들에 대한 그들의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의 기근 문제에 공감하고 구호물자를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자선 활동을 추진하게 되었다는 것이 CoinW 측의 설명이다.

Covid-19는 최근 아프리카의 빈곤을 악화시키고 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충격으로 아프리카 지역의 빈곤과 굶주림이 심화되고 있으며, 개발 도상국, 특히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및 기타 영향을 받는 지역에 거주 중인 빈곤 아동들은 생존, 건강 및 교육과 같은 여러 측면에서 고통을 겪고있다.

세계은행이 지난 3월 발표한 ‘2022 나이지리아 빈곤 평가 보고서’에 따르면, Covid-19 팬데믹 영향으로 인해 나이지리아의 빈곤 문제가 심화되었으며, 2022년 4월 The Lancet Child Adolesc Health에 의해 발간된 연구 내용에 따르면, Covid-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520만 명 상당의 고아 및 버려진 어린이들이 있을 것으로 추산된다.

CoinW 측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 커뮤니티에 대한 환원 및 국제적인 사회적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번 자선 활동을 수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Living Fountain 고아원은 2007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부모가 없고, 버림받고 소외된 사람들과 가난한 아이들을 위해 쉼터, 의복 등의 물자 지원과 더불어 보살핌을 제공한다.

CoinW 측은 해당 고아원 측의 요구 사항을 면밀히 검토한 후, 일반 기부가 식수, 쌀, 우유, 식용유, 종이 타월, 비누, 소독제, 체온계, 마스크와 같은 기초 생활 물품 및 전염병 방지 물품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결정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도 나이지리아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는 한 해당 자선 활동은 지속될 것이라는게 CoinW 측의 설명이다.

한편 CoinW의 CEO는 "Covid-19 전염병이 서아프리카 국가, 특히 나이지리아의 빈곤율을 높였습니다. 어린이는 국가와 국가의 미래를 위한 최고의 희망입니다. 고아가 안전하고 양육적인 환경에서 번성하는 데 필요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여 고아의 삶을 변화시키길 원합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돌보도록 독려하길 원합니다. 동시에 지역사회에 대한 환원과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 또한 저희 회사 문화의 일부로써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