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푸드어셈블, 여름 시즌 겨냥 밀키트 2종 출시

입력 2022-06-20 15:52

푸드어셈블, 여름 시즌 겨냥 밀키트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새로운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더운 여름 날씨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맛의 통오징어 물회와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얼큰 닭한마리&칼국수이다.

통오징어 물회는 타우린과 단백질 함량이 높아 피로 회복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살찔 걱정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더위에 지쳐 달아난 입맛을 돌아오게 하는 매콤, 새콤한 물회 육수와 쫄깃한 식감의 중면이 더해져 집에서 간편하게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얼큰 닭한마리&칼국수는 신선한 국내산 닭과 칼국수 사리가 더해져 2~3인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닭고기와 찰떡궁합인 푸드어셈블만의 매콤 새콤한 찍먹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함께 먹었을 때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담백한 국물과 얼큰한 국물을 하나의 밀키트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얼큰 다진 양념이 포함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조절하여 넣을 수 있다.

푸드어셈블 관계자는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입맛을 돋우는 동시에 기력을 챙길 수 있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시원한 통오징어 물회와 개운한 국물이 일품인 닭한마리&칼국수로 어느 때보다 맛있는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