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시크(SEEC) ‘맥스 아이진’ 이달 말 공식 론칭

입력 2022-06-22 10:25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시크(SEEC) ‘맥스 아이진’ 이달 말 공식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시크(SEEC)가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맥스 아이진’을 론칭한다고 22일 전했다.

시크는 국내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로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카시트 부문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이번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시크 측은 설명했다.

시크 맥스아이진은 만 3세~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이다. 최신 유럽 안전 인증 ‘I-SIZE’를 획득했으며, 차량 시트 자체 기울기가 아닌 카시트 자체 등받이 조절로 아이의 목 꺾임을 방지하고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유일무이한 4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 카시트이다.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시크(SEEC) ‘맥스 아이진’ 이달 말 공식 론칭

이 밖에도 헤드레스트 높이, 어깨폭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에 맞출 수 있고 SIP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 안전벨트 그린가이드, ISO-FIX 설치 시스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페브릭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크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론칭 소식을 전한 뒤로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현재 전국 육아용품 매장에 맥스아이진이 전시되고 있으니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매장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맥스아이진은 오는 6월 28일 론칭되며,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카시트 필수 용품 3종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