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 제97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서 대상 영예

입력 2022-06-23 09:00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 제97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서 대상 영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홍대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이 제97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에서 전체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19회 대구 펫쇼(DAEGU PET SHOW) 부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서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 소속 이지현 강사가 급수별 콘테스트 교사클래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고, 이은지 강사는 같은 부분 은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지현 강사는 전체 출전 인원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기록해 전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3월 양재aT센터에서 열린 96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은 이번 콘테스트에 이르기까지 2개 대회 연속으로 대상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

대상을 수상한 이지현 강사는 KKF 한국애견연맹 애견미용 3급 우수기술상​을 비롯해 애견미용 2급 콘테스트 대상, 애견미용 1급 콘테스트 은상, 핸들링 3급 콘테스트 우수상, 핸들링 2급 콘테스트, 핸들링 1급 콘테스트 은상 등 다수의 대회에서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 KKF 한국애견연맹 올해의 애견미용사상을 수여받기도 했다.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 제97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서 대상 영예


이지현 강사는 “이번 콘테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모든 것이 설민우 원장님을 비롯해 나를 믿고 따라주는 학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지금의 실력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한 공부와 연습을 통해 실력 향상에 목표를 둘 예정으로, 더욱 좋은 애견미용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설민우 원장은 “이번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지현, 이은지 강사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이러한 영광의 배경에는 평소 열심히 연습하며 실력을 닦아온 노력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무척 뿌듯하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기술을 점검하고,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는 발전적 토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설민우 원장은 이어 “앞으로도 애견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애견미용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차세대 애견미용사 및 핸들러 양성에 적극 힘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설민우코리아애견미용학원은 지난 2017년 KKF 토이그룹 랭킹 1위를 비롯해 한국애견연맹 미용 및 도그쇼 심사위원, 국제애견미용기술표준위원회 위원장, 아시아애견연맹(AGF) 미용 심사위원, 세계애견연맹(FCI) 그룹 심사위원 등 한국 애견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설민우 원장을 비롯해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다수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취미반과 취업반, 창업반 등에 이르기까지 수강생의 꿈과 목표에 맞춘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