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을 위해 주최측은 532개 부문, 3,516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4만 7,958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해 총 405만 8,212건의 조사 건수를 기록했다. 조사 항목은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후 인증심사위원단이 설문조사의 타당성 및 분석 과정의 오류 여부를 최종적으로 검토하여 최종 46개의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선정하였다.
듀오는 결혼정보부문에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화 등 모든 평가 지표에서 독보적인 1위를 기록했다. 실제로 듀오는 매출액, 총자산, 지사 수, 커플매니저 수 등의 정량적 기준에서도 업계 1위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는 “소비자들로부터 13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로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2년 대표브랜드 대상으로는 13년 연속 수상을 한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비롯해 이마트24, 사조대림 등의 기업이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