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김지민X황보라X송해나X홍윤화, ‘순수한 라이프’ 도전기 시작

입력 2022-06-29 10:00

김지민X황보라X송해나X홍윤화, ‘순수한 라이프’ 도전기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28일 첫 방송된 MBC EVERY1 ‘순수한 라이프’에서는 강원도 양양으로 여행을 떠난 계획형 ‘J’유형 김지민과 즉흥형 ‘P’ 유형 3인방 황보라, 송해나, 홍윤화가 비움을 통해 얻게 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는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김지민의 주최로 양양에 모인 4인방은 직접 만든 콩전으로 건강한 저녁 식사를 즐기며 몸을 비워냈다. 콩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탈모, 동맥경화, 성인병 예방 등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최근 비건 건강식이 인기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는 대세 푸드이다.

이후 네 사람은 가벼운 스킨케어로 피부에도 휴식을 선사했다. 여러 첨가물로 희석된 제품 대신 직접 섭취했던 콩과 쌀 등의 핵심 원료로만 제작된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불필요한 것들을 비워낸 이들만의 클린 뷰티를 선보였다. 모든 제품은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단일 성분으로 통일했을 뿐만 아니라, 클렌저류의 경우 용기가 없는 고체 클렌저로 대체하는 등 순수한 라이프를 몸소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X황보라X송해나X홍윤화, ‘순수한 라이프’ 도전기 시작

또한, 단계의 줄임과 상관없이 순수한 단 하나의 식물 성분이 피부 건강에 주는 이로운 점들을 보여주며, 과도한 성분에 노출된 평소의 피부 관리 습관을 돌아보게 했다.

이외에도 해변에서 요가를 즐기고 직접 만든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는 등, 몸과 마음을 깨끗이 비워낸 4인의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

비움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가는 4인방의 여정 ‘순수한 라이프’는 2화는 7월 5일 자정, MBC Every1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후로는 네이버 나우(NOW)와 뷰(Viu) 등의 해외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