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위픽스콜레, 사회공헌사업 ‘등대학교’ 진행

입력 2022-06-29 15:30

- 선한 가치의 지속 실현을 목표

위픽스콜레, 사회공헌사업 ‘등대학교’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위픽스콜레(대표 홍문화)가 사회공헌사업인 ‘등대학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위픽스콜레는 마케팅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의 자회사로 사회적 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다.

사회공헌사업인 ‘등대학교’는 등대처럼 주변에 선한 영향을 미치는 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오래도록 빛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날만큼은 온전히 자신을 위해 빛나길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등대학교는 ‘나다운 삶을 살고자 하는 이들의 인생 놀이터’를 주제로 잠재력을 돕는 코칭, 움직임을 통해 삶의 주도적 변화를 이끄는 조르바의 춤, 선한 가치의 지속 실현을 돕는다.

지난 6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등대학교 1기가 진행되었다. 비영리, 시민사회 활동가, 공공영역 교육가와 선한 꿈을 꾸며 활동하는 기업인, 예술인, 언론인 등 총 22명이 참여해 서로 소개하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등대학교에 참여한 인천사회복지협회 박정아 사무국장은 “등대학교에서 있는 그대로의 나를 명확히 알아채고, 함께 하는 이들에게 온전히 지지받고, 전보다 더 단단한 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진짜 나를 찾고 싶은 많은 이들에게 등대학교의 경험이 주어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픽스콜레 대표 홍문화는 “하나의 등대가 채워지면 만 명의 길이 밝아진다” 며 “등대같은 이들이 자신을 잘 채우고, 서로 연결되어 나답게 빛난다면 자신의 삶은 물론, 더 많은 이들의 길이 밝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