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주재료인 고소하고 담백한 웨지감자와 짭조름한 베이컨 그리고 체다치즈소스와 슈레드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치즈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현재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피자 엣지까지 체다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를 13,900원, 그라탕을 6,900원으로 피자스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피자스쿨은 ‘2022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등 여러 브랜드 시상식의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사옥 2층에 직영점인 ‘피자스쿨 에이플러스 청담점’을 오픈하였다. 피자스쿨 직영점의 넓은 홀에서 시그니처 메뉴 5종과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이후로 배달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가운데 피자스쿨도 배달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는 피자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피자스쿨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쓸 뿐만 아니라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 분기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명패와 황금열쇠 등을 부상으로 증여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장기 운영 중인 매장의 간판 및 매장 전면 시트지 교체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등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피자스쿨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피자를 선보일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