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바디프랜드, 평택비전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7-01 10:26

바디프랜드, 평택비전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평택비전 전시장의 오픈 7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받는다.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시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을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더팬텀,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팬텀 로보’ 안마의자 4종 구매시 제품별 할인가에 카드청구 할인까지 최대 13% 혜택을 받는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도 혜택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결합 렌탈시 최대 월 1만원 할인, 보상판매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W정수기는 제휴카드 적용시 월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한 평택비전 전시장은 인근 아파트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할뿐 아니라 여유로운 주차장도 확보되어 있어 방문이 용이하다”며, “편안하고 쾌적한 전시장에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헤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용하던 안마의자, 척추온열기, 소파 등을 반납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시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