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크린에이드, 온라인 세탁 서비스 서울 전 지역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04 09:00

크린에이드, 온라인 세탁 서비스 서울 전 지역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로나19의 등장으로 일상생활에 제약이 생기면서 식음료,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보는 ‘비대면 서비스’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996년부터 세탁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해 온 크린에이드의 모바일 세탁 서비스 ’크린에이드 온라인’이 오는 7월 4일 서비스 지역을 서울 전 지역으로 확대하고 경기도 일부 지역(하남, 구리, 부천, 다산)에서도 세탁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무료 수거/배달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로 추천받은 친구가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를 가입할 시 3,000 포인트가 추천인과 가입자에게 적립된다.

비대면 온라인 세탁 서비스 ‘크린에이드 온라인’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적인 세탁을 받을 수 있는 세탁 애플리케이션이다.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하여 접수하면 세탁물을 수거 후 세탁하여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빨래를 하는 수고로움 없이 전문가의 손길로 깨끗하게 세탁된 옷을 받아볼 수 있다. 드라이클리닝과 운동화 세탁, 물세탁 등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사 대비 저렴한 세탁 비용과 전문 C/S팀이 상주해 세탁 사고 발생 시 빠른 처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크린에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비대면 빨래 세탁 서비스를 통해 빨래하지 않는 편리함을 느끼고 바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안전한 세탁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크린에이드의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