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2022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 색조 부문 단독 파이널리스트 선정… 세포라 입점

입력 2022-07-04 09:24

얼터너티브스테레오, ‘2022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 색조 부문 단독 파이널리스트 선정… 세포라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Lo-Fi 무드를 기반으로 한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선정하는 2022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의 색조 부분 단독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일상에서의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로,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 갈 10개 대표 신진 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작년 9월 말 론칭한 신생 브랜드임에도 기존 뷰티 업계에서 볼 수 없던 빈티지한 감각의 컬러와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신생 브랜드로써 진입하기 어려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유일 수상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출시 이후 국내에 없었던 내추럴한 카키 컬러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는 ‘밀크 래쉬 마스카라’가 메인 제품으로 선정되며, 팝한 컬러의 패키지와 독특한 절취선의 조화가 담긴 캐러멜 같은 케이스로 심사위원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카키, 플럼의 개성 있는 컬러로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 ‘2022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 색조 부문 단독 파이널리스트 선정… 세포라 입점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지혜란 대표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마스카라-립 등 뷰티 제품과 더불어 향후 다양한 제품과 재미있는 컬처 콜라보 등을 통해 더 편안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종 선발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오는 9월 14일까지 총 5곳 세포라 매장 △여의도 IFC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삼성 파르나스몰점 △광교 갤러리아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과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자사몰에서는 전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는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시작한 프로젝트로,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 등을 기준으로 선정되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