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공급기업이 마케팅, 컨설팅, 시제품 제작 등의 전문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에 따라 한큐컴퍼니는 국내 중소기업에게 7년동안 쌓아온 B2C 노하우를 활용한 ‘온라인 토탈 마케팅 서비스’를 적극 지원한다. △SNS마케팅 △디자인제작 △홍보동영상제작 △사진촬영 △라이브커머스 등 홍보,판매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마케터, 포토그래퍼, PD 등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맞춤 배정해 퀄리티 높은 홍보,판매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큐컴퍼니는 수출바우처사업, 혁신바우처사업,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등 지원사업의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사업을 수행 중인 기업으로 국내외 온라인토탈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큐컴퍼니 장석근 대표는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사업 수혜기업에게 자사가 진행해왔던 쇼호스트,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리뷰어스를 활용한 홍보,판매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경쟁력 강화, 인지도 상승, 더 나아가 구매전환율 상승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러 지원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수혜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기업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