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테디니스(STDN)’,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시작

입력 2022-07-05 13:25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테디니스(STDN)’,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신규 스포츠 의류브랜드 ‘스테디니스’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스테디니스’는 영문명 ‘STEADINESS’의 의미인 ‘꾸준함’을 브랜드의 중요한 가치로 삼고 런칭된 의류브랜드로, 이에 따라 꾸준히 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기능과 디자인의 의류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STEADINESS 및 약칭어 STDN을 디자인으로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스테디니스는 최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운영을 시작한 상태로, 해당 계정에서는 ‘스테디니스’의 신상품들을 신속하게 알리면서도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베스트 아이템을 수시로 안내하거나 모델 착용샷을 올려 상품의 착용 시 스타일을 알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함께 운영을 시작한 ‘스테디니스’ 크루(crew) 계정에서는 스테디니스 의류를 실제로 착용한 여러 모습을 공유함으로써 구매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연출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스테디니스’는 공식 계정과 크루 계정을 동시에 운영하여 ‘스테디니스’만의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스테디니스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며 팔로우 시 다른 곳에서는 확인하기 힘든 이벤트나 혜택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통로로써 SNS를 운영해 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