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TS트릴리온 ‘TS샴푸’, 지드래곤에 이어 임영웅 모델 발탁

입력 2022-07-05 19:30

TS트릴리온 ‘TS샴푸’, 지드래곤에 이어 임영웅 모델 발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반듯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임영웅과 ‘TS샴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 잡은 임영웅과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그동안 ‘TS샴푸’ 전속 모델로는 손흥민, 지드래곤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 스타들을 발탁, ‘TS샴푸’ 모델 발탁은 곧 톱스타라는 공식으로 간주되고 있다. 이 가운데 임영웅이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한층 더 다양한 연령층 고객과의 접점 확대는 물론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이게 됐다.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신뢰할 만한 제품과 소비자 성원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오랜 시간 1위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집하는 ‘TS샴푸’와 정직한 이미지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임영웅이 함께하며 시너지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모델과 함께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으로 소비자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