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부스트랩, ‘에퓨놀 탈모샴푸’ 출시

입력 2022-07-06 14:00

부스트랩, ‘에퓨놀 탈모샴푸’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두피과학 기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에퓨놀’에서 ‘에퓨놀 탈모샴푸’를 출시하여 자사몰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에 인체적용시험으로 빠지는 모발 75% 감소의 효과를 검증한 탈모 샴푸이다. 수차례의 고객조사를 통해 고객이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페인 포인트(Pain-point)에 집중하여 고객 관점에서 성분, 제형, 사용감 등을 기획/개발하였다.

에퓨놀 탈모샴푸는 스위스 미벨사 개발 미국, 유럽의 특허성분 사과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두피의 탄력과 모근의 힘을 키워 자연스럽게 뿌리 볼륨을 살아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검증하기 위해 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 피부 일차자극 무자극성 판정을 받는 등 체계적인 임상시험 등을 완료했다.

에퓨놀 탈모샴푸는 기존의 탈모샴푸와는 다른 은은한 피치 머스크 향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분까지 향기롭게 케어하도록 즐거움을 제공한다.

에퓨놀 관계자는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하게 적신 후 적당량의 샴푸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사용하여야 충분한 영양분과 수분을 채울 수 있다”며, “최소한의 두피자극과 함께 최대한의 두피 영양을 위해 적절한 시간과 알맞은 사용이 중요하다”고 올바른 사용 방법을 제안하였다.

한편 ‘부스트랩’은 에퓨놀 탈모샴푸를 중심으로 에퓨놀바이옴샴푸, 스케일러, 논워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상품들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 매출을 증진시킬 계획임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