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에듀윌에 따르면 최근 임직원들이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신청 접수를 완료했다.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근로자가 내는 20만원에 정부와 회사가 각각 10만원씩을 추가 지원해 총 40만원의 휴가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에듀윌은 부담 없는 휴가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4년째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은 지난 1일, 이와는 별도로 자체적인 휴가비 지급도 완료했다.
에듀윌 인사팀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녹록치 않은 환경이지만, 직원들이 충분한 리프레시를 통해 하반기에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휴가비 지급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장기 근속 직원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등의 단위로 포상해 최대 한 달의 휴가와 휴가비를 지원한다.
임직원들의 기념일에 2시간 일찍 퇴근할 수 있도록 ‘축하한Day’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축하한Day’는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하고 소중한 날, 임직원들이 가족 또는 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조기 퇴근 제도다. 에듀윌은 임직원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른 퇴근과 함께 상품권 등의 선물을 함께 지급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