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브랜드제로, ‘설빙 떡볶이 밀키트’ 런칭

입력 2022-07-08 14:47

브랜드제로, ‘설빙 떡볶이 밀키트’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쇼핑몰 브랜드 제로가 빙수로 잘 알려진 브랜드 설빙의 인기메뉴인 쌀떡볶이 밀키트를 런칭했다.

‘설빙 혼자먹는 매콤 쌀떡볶이’는 제품 이름처럼 쫄깃하고 말랑한 식감의 쌀떡과 꾸덕한 비법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밀키트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한 것이 경쟁력이다.

설빙의 떡볶이는 빙수와 함께 먹으면 좋은 꿀조합으로 MZ세대 취향을 반영했다.

브랜드제로 관계자는 “거품이 존재하는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비를 과도하게 쏟는 제조사들의 마음과 좋은 제품을 제공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가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하고 있다”며 “12년 온라인유통 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청명종합광고기획의 쇼핑플랫폼으로서 브랜드제로만의 검수 시스템을 적용해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