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저녁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 '라이브11'에서 로봇청소기 4종 판매
구매 고객 대상 전용 세제, 물걸레 패드, 로봇청소기 액세서리 등 제품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로보락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로보락 S7 MaxV Ultra(맥스V 울트라) ▲S7 MaxV Plus(맥스V 플러스) ▲S7 Plus 등 로보락 S7 시리즈 3종과 습건식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Dyad) 등 청소기 4종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로보락 S7 MaxV Ultra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전용 세제와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로보락 청소기 4종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구매 상품에 따라 물걸레 패드, 전용 세제 등을 증정한다.
한편 로보락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로보락 S7 Plus는 음파 진동을 통해 물걸레 청소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며 지난 9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6월 기준) 4만7천대가 판매됐다.
지난 4월에는 물걸레 키트 관리를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로보락 S7 MaxV Ultra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올해 5월 G마켓, 옥션에서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총 10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단일 제품 기준 압도적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로보락만의 스마트하고 차별화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로보락 청소기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의 청소 가전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