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비건베이커리 쁘앙쁘앙, ‘과일엔’과 협업으로 케이크·디저트류 출시

입력 2022-07-14 15:01

비건베이커리 쁘앙쁘앙, ‘과일엔’과 협업으로 케이크·디저트류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광주에 위치한 비건 베이커리 ‘쁘앙쁘앙’이 열대과일 수입 유통 브랜드 ‘과일엔’과 협업을 통해 열대과일 비건 케익 및 디저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쁘앙쁘앙이 ‘과일엔’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다양한 열대과일로 만든 비건 케익 및 디저트로 전 제품 버터와 계란, 우유, 백밀가루, 백설탕이 없는 제품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쁘앙쁘앙은 엄선된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속이 편안하고 건강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맛과 건강을 모두 살리기 위해 설탕 대신 비정제원당을 사용해 당과 칼로리를 낮춘 것은 물론 통밀, 귀리,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은 살리되 단백질,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였다.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비건 베이커리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건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과일엔’은 프리미엄 열대과일 유통 플랫폼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과일들을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쁘앙쁘앙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열대과일 비건 디저트 등 다양한 비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