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버츄오 ‘이그조틱 리미냐 오버 아이스(더블 에스프레소 80ml)’ 커피로 만드는 ‘워크 인 더 포레스트(Walk in the Forest)’는 리미냐의 상큼한 라임과 민트향이 가볍게 톡 쏘는 진저 비어, 기분 좋은 산미의 크랜베리와 여러 가지 허브를 만나 초여름 숲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민트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판단 민트 라테(Pandan Mint Latte)’는 오리지널 ‘리미냐 오버 아이스(에스프레소 40ml)’ 커피로 만드는 목테일 레시피다. 무더운 여름을 달콤하게 만들 방법을 찾는다면, 상큼한 민트향과 라임향의 커피가 이국적인 판단의 포근한 향 그리고 바나나우유를 만나 완성되는 ‘판단 민트 라테’에 도전해 볼 것.
한여름 해변가 야자수 아래에서 휴식을 즐기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싯 온 더 비치(Sit on the Beach)’가 제격이다. 버츄오 ‘아이스 트로피컬 코코넛향 커피(시그니처 230ml)’에서 느낄 수 있는 아라비카 원두의 섬세한 아로마와 코코넛향에 은은한 바질과 복숭아의 기분 좋은 향미, 그리고 프레시한 라임주스를 더해 완성된다.
논알콜 목테일로 만나볼 수 있는 ‘아마로 쉐이크(Amaro Shake)’는 오리지널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에스프레소 40ml)’에 쌉싸름한 이탈리안 아마로, 달콤한 아몬드와 리치 그리고 상큼한 감귤주스를 더해 긴 여운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음료다. 평소 에스프레소 마티니를 즐겨 마신다면, 이 목테일 레시피를 즐겨볼 것.
미숫가루의 고소한 맛을 닮은 이색적인 목테일 레시피도 있다. 버츄오 ‘아이스 포르테(시그니처 230ml)’로 만드는 ‘시트러스 미숫가루(Citrus Misugaru)’는 우디향과 곡물향을 품은 커피와 오렌지, 캐러멜, 참기름이 만드는 이색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레시피로, 독특한 맛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콩가루를 얹은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오이와 자몽을 얹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칵테일 ‘인텐스 스피리츠(Intense Spritz).’ 오리지널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에스프레소40ml)’ 커피에 플로럴 한 향미와 아페롤의 쌉싸름한 맛 그리고 소다를 더해 완성한 향긋한 느낌의 애피타이저 드링크와 함께 행복한 여유 한 잔을 즐겨보자.
상큼한 과일 쉐이크를 즐겨 마신다면, ‘라즈베리 가든(Raspberry Garden)’을 추천한다. 버츄오 ‘아이스 레제로(더블 에스프레소 80ml)’의 과일향과 곡물향이 라즈베리, 카시스, 비트의 상큼함을 만나 완성되는 한 잔의 산뜻한 목테일로 여름날 아침의 정원을 걷는 듯 기분 좋은 여유를 맞이해보자.
열대야 속 도심의 이국적인 호텔의 루프탑바에서 즐기는 휴식처럼, 여유로운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트로픽 시티(Tropic City)’를 만들어보자. 오리지널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에스프레소 40ml)’ 커피의 과일향과 핑크 페퍼의 향긋함, 파인애플, 사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트로픽 시티’는 해외 휴양지에서 즐기는 칵테일처럼, 이색적인 맛과 향을 선사해준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 커피로 만든 아이스 레시피로 참여할 수 있는 ‘아이스커피 레시피 컨테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수상자에게는 ‘버츄오 넥스트’ 커피머신 등 행복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여름 레시피에 사용된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로 구성된 슬리브 팩을 2개 구매 시 ‘업사이클 파우치’를, 3팩 구매 시 ‘리유저블 워터 보틀’을, 4팩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 타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아이스커피 칵테일 레시피의 재료 및 만드는 방법은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