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 삼복 맞이 SNS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7-15 15:32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 삼복 맞이 SNS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표기환)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복날 맞이 SNS 이벤트‘삼복福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또래오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복(7/16), 중복(7/26), 말복(8/15) 기간에 맞춰 총 3번 실시하며 각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세 가지 복날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초복 이벤트는 7월 15일에서 20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여름에 먹고 싶은 또래오래 치킨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중복 이벤트는 7월 25일, 26일 진행하며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말복 이벤트는 8월 14일, 15일로 또래오래 치킨을 구매하여 개인 SNS 계정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참여가능하다.

각각의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총 81명에게 ▲또래오래 치킨쿠폰(6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쿠폰(30명), ▲스타벅스 음료쿠폰(30명), ▲투썸플레이스 빙수쿠폰(15명)을 제공하며,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를 제공한다.

또래오래 마케팅 담당자는 “일년 중 가장 더운 삼복더위를 맞아 고객분들이 또래오래 치킨으로 몸보신 하고 더위를 날려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삼복福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