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알바몬, 착한 가게 돕는 웹예능 ‘알바몬GO’ 공개...이재율·차준호 출연

입력 2022-07-18 12:25

[알바몬]
[알바몬]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은 유튜브 채널 알바몬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웹 예능 콘텐츠 ‘알바몬GO’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알바몬GO’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 맞춰 기부 등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착한 가게’의 홍보와 업무를 돕고 아르바이트비를 기부하는 웹 예능이다.

지난 14일 1화 공개 이래 총 8화를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할 ‘알바몬GO’에는 KBS 공채 개그맨이자 유튜버 이재율과 그룹 드리핀 멤버 차준호가 출연한다. 1화에서 저렴하고 맛 좋은 김치찌개 가게 이야기를 다룬 두 사람은 신촌 길거리에서 댄스공연을 펼치며 가게를 홍보하는가 하면, 아르바이트 중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공감과 재미를 전한다.

웹 예능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1화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 에어팟, 요기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6일 알바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웹 예능이 전하는 소소한 재미와 응원 메시지를 통해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