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ESG위원회는 2010년부터 매년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성적이 우수하거나 학업에 대한 열의가 있음에도 경제 사정으로 공부에 집중하기 힘든 청소년들을 위해 중학교 졸업까지 매월 장학금을 지급한다. 에듀윌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인당 최대 360만 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올해도 13기 장학생을 선발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신규 선발된 10명의 장학생과 작년, 재작년에 선발되어 아직 중학교에 재학 중인 기존 장학생 11명까지 총 21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권대호 에듀윌 대표는 “배움에 있어 조금이나마 평등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한 것이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최소한의 장치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13년간 130명의 장학생을 탄생시킨 에듀윌 ESG위원회는 장학금 지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여러 사정으로 학업을 중단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중졸·고졸 검정고시 수강권과 온라인 강의를 10년간 지원해 오고 있다. 또,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는 ‘임직원 나눔펀드’ 모금액으로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학습 물품 지원과 교육 사업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 아래 이웃들을 위해 활발하고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에듀윌 ESG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며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