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719094953083468752c8ab621251423735.jpg&nmt=30)
이번 영상은 ‘알아서/잘/딱/깔끔하고/센스있게’를 의미하는 조어 ‘알잘딱깔센’과 디지털 영상 광고 ‘원큐홀릭(모델 래퍼 원슈타인)’의 반복 후렴구 ‘원큐에’를 결합했다. ‘원큐홀릭’ 광고는 지난 5월 공개된 후 2개월 만에 조회수 800만을 넘겼다.
특히 신인 아이돌그룹 ‘IRRIS(아이리스)’가 참여,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에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댄스를 더한 숏폼 영상도 만들었다. 재미와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을 공략하는 한편, 하나원큐를 통한 금융은 쉽고 빠르게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는 의미를 풀어냈다.
하나은행은 ‘하나TV’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3일간 1단계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2일부터는 풀 버전 영상, 내달 1~15일에는 무한반복 영상을 차례로 선보인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댓글 공모와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프라다 버킷햇, 스투시 티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zarag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