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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협약

입력 2022-07-19 09:56

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오른쪽)과 롯데멤버스 표수형 영업부문장이 1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오른쪽)과 롯데멤버스 표수형 영업부문장이 1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BNK부산은행은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본 협약에 따라 양사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과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멤버십 및 엘페이(L.PAY) 간편결제 서비스 제휴를 추진한다. 이와 함께 수신상품 출시 및 활성화(L.POINT 적금 등),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 공동 멤버십 브랜드 기획·출시·활성화 등 분야에서 협력한다.

양사는 우선 부산은행 수신상품과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멤버십을 연계, ‘L.POINT 적금’과 ‘L.PAY 전용계좌’ 등 금융과 유통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zaragd@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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