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 지역 회원은 연초 대비 2배 이상 증가
게임과 스토리 기반의 혁신적인 프로그램 선봬

회원 수는 작년 동기간 대비 63% 증가했으며 특히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회원 수는 연초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유럽은 전체 시장의 70%, 중동 및 북아프리카는 14%, 아태 지역은 전년 대비 8%포인트 증가해 16%를 차지한다.
2022년 상반기 수업횟수는 280만회로 작년 한 해 동안 진행했던 240만회보다 15% 증가했다. 노바키드는 올해 초 게임과 스토리 기반의 노바키드 게임월드를 론칭하여 큰 호응을 받았으며 출시 이후 약 13 만명 이상의 학생이 수업에 참여했다. 노바키드는 게임과 스토리 기반의 커리큘럼이 일반 수업보다 학습 효과가 높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바 있다.
노바키드 CEO 맥스 아자로브는 "지난 6개월 동안 제품의 확장과 혁신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또한 게임과 스토리 기반의 커리큘럼이 학생들의 언어 실력을 향상시킨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의 선두 주자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