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 티셔츠 선보여

한스타일은 2001년 설립 이후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해외 인기 럭셔리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며 온오프라인 명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스타일과 이번 콜라보를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리던’은 매 시즌마다 도쿄, 로마, 런던,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한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랜드마크인 ‘서울’과 한국의 캘리포니아로 불리는 ‘제주’를 상징하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탄생한 한스타일과 리던의 ‘서울’ 에디션은 입체적인 ‘SEOUL’ 레터링에 남산타워, 경복궁, 한강, 롯데월드 등 전통과 현대의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서울의 면면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제주’ 에디션은 아름다운 여름 제주를 배경으로 뛰노는 피너츠 캐릭터를 빈티지한 감성의 카툰 프린팅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스타일 X 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7월 21일부터 한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스타일 상품실 총괄 송성환 실장은 “최근 패션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리던과의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독점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름다운 서울과 제주의 모습을 담은 리던 티셔츠와 함께 올여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스타일은 이번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서울, 제주 티셔츠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스타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한편 한스타일은 MZ 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입은 JW 앤더슨, MSGM, N21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독점 유통하고 있으며, 스포티앤리치, 하우스 오브 써니, 꾸레쥬, 코페르니 등 포함한 약 600여 개의 브랜드를 수입, 전개하며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굳히고 있다. 한스타일에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신상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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