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국골프산업연구원, '프로 매칭 서비스' 선보여

입력 2022-07-21 15:05

한국골프산업연구원, '프로 매칭 서비스'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필드 매칭 플랫폼’을 운영 중인 ‘한국골프산업연구원’이 법인 고객을 위한 프로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개인과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필드 매칭 플랫폼’ 서비스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법인(기업) 서비스까지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그동안 법인(기업)의 비즈니스 라운드에 대한 요구가 많았던 점을 고려하여 체계적으로 비즈니스 라운드를 분석한 두 번째 서비스를 출시한 것이다.

기업 측에 따르면 활동하는 프로 선수들은 KPGA, KLPGA 선수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라운드를 이끌며, 다양한 코스별 공략법 및 노하우를 전해주고 있어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법인 고객에게 최적화된 ‘필드 매칭 서비스’는 숙련된 프로선수와의 라운드를 통해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는 한편 법인의 절세 혜택 및 기업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한국골프산업연구원’의 신경철 대표 프로는 “아마추어 골퍼가 프로 선수를 접할 수 없는 현실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의 대중화에 도움이 되고 싶어 ‘필드 매칭 플랫폼’인 ‘모두 골프 프라임’을 선보이고 운영 중이다”며 “‘필드 매칭 플랫폼’ 은 KPGA, KLPGA 선수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서비스하고 있어 이용 고객들의 재미와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