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세컨블록, 커리어월렛과 ‘제1회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22-07-22 10:58

[두나무]
[두나무]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두나무(대표 이석우)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은 텐덤의 커리어 관리 플랫폼 ‘커리어월렛’과 공동으로 제1회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취업준비생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취업 특강과 면접 상담, 현직자와 커피챗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와 경제 위기로 인한 청년 취업난에 양질의 일자리 정보 인프라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고민을 나눌 소통의 장을 지향한다.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하고 보다 많은 취준생 참여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세컨블록 내 조성된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 홀을 자유롭게 돌아보며 구직, 채용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 분야 현직자들의 취업 팁도 얻을 수 있다.

IT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2030 MZ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두나무 메타버스실 김수연 PO가 메인 연사로 나선다. ‘비개발 전공 학생을 위한 IT 회사 취업 가이드’를 주제로 IT 취업 열풍 속에서 진로를 고민하는 비개발자를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및 커리어 관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제1회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25일까지 커리어월렛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컨퍼런스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