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엑스티닷컴, 실물경제 융복합 프로젝트 비비코인 상장

입력 2022-07-22 13:29

엑스티닷컴, 실물경제 융복합 프로젝트 비비코인 상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소셜 거래소 엑스티닷컴(XT COM)이 실물경제 융/복합 프로젝트인 비비코인(BBCOIN)을 22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엑스티닷컴은 24시간 거래량이 약 2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로 전세계 700만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다. 싱가포르 본사를 필두로 한국, 일본, 필리핀 등 전세계 21개국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거래 지원 및 현물, 선물, 마진, ETF, 스테이킹 등 다양한 크립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비비코인은 독립적 진화된 차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안정적이고 빠른 처리속도를 구현 하였고 완벽한 원장 보존과 해킹 차단을 위한 이중망 구조로 설계 되었다. 비비코인은 특화된 온라인 게임, 쇼핑몰을 비롯한 다양한 개발사업 및 부동산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실물 경제 내 결제시스템을 구현하는 실물경제 융복합 프로젝트이다. 전세계 여러 국가에 지점을 두고 권리 · 운영 · 매매승인 권리를 부여함과 함께 비비코인을 통한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실물 시스템 경제 구축을 위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매장 및 종합 쇼핑몰 등과의 제휴 및 협업 진행은 물론 블록체인 사업 강화를 위해 NFT 및 메타버스 사업 확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엑스티닷컴 관계자는 “엑스티닷컴 한국 운영 센터를 통해 국내 유망한 프로젝트들과의 협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엑스티닷컴은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과 유망한 코인 프로젝트의 활성화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한 글로벌 이벤트인 ‘핫코인(HOT COIN)’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