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의 티마마스크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전속 모델로 배우 혜리를 선정, 혜리마스크로 활발한 판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22년 상반기 매출 130억을 달성하였다. 올해 3월 유튜브 인기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에서 성공적인 네고로 서버 다운 및 물량을 매진시키며 추가 생산을 위해 공장을 풀가동하였으며 2022 히트상품대상 보건용 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또한 최근 국내 최대 체인 약국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이러한 성장세에 이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티마마스크는 △TS트릴리온 공식몰 △티마마스크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올해 상반기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높은 소비자 만족과 신뢰할 만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두겠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TS티마라이트핏컬러마스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모델로는 차인표,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 전속 모델로 혜리를 선정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 임풍성으로 알려진 선한 이미지의 국민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근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