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출시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파우치의 핸들은 재활용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소각장에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안감은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사용하여 석유에 대한 의존을 줄였다. 이를 통해 노티포티는 지속가능한 패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눈에 띄는 컬러풀한 색감과 자연 식물 및 과일을 형상화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사계절 모두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제작되었다. 대표 색상으로는 △파인애플 옐로우 △파인애플 퍼플 △튤립 아이보리 △튤립 민트가 있다.
노티포티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바베파파 자사몰과 바베파파 스토어팜에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 및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티포티 관계자는 “패션과 환경 모두를 생각한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일상 생활, 취미 생활, 육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노티포티만의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친환경 패션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베파파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파괴되고 있는 우리의 아름다운 지구를 테마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며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NOTIPOTI(노티포티) 브랜드 컨셉에 대해 밝혔다. 아울러 NOTICEABLE(눈에 띄는)과 POT(화분)의 키워드를 활용하여 돋보이는 컬러감과 지구를 지켜나가겠다는 친환경 테마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