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리스토어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도 참석한 이번 행사의 가장 마지막 순서인 베리스토어 3.0 리뉴얼 버전 시연에서는 기존 약 2년여간 운영 해오던 2.0과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과 콘텐츠들로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베리스토어 3.0 버전에는 자신의 선행을 글로벌 유저들에게 자랑하고 기부/후원으로 온라인 사회 관계망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P2P 소셜 미디어 “Donation World”, 기존 디지털 상품이 아닌 셀럽의 단 하나뿐인 애장품과 재능기부를 소장할 수 있는 “Celeb NFT”, 기업과 유저간(B2C), 개인 대 개인간(C2C) 자유롭고 투명한 광고 생태계를 지원하는 “Bounty Mall” 기능들이 새롭게 적용된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기존 2.0버전의 베리스토어를 운영하다보니 새로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기에 한계점을 느끼며 이번 3.0 리뉴얼을 기획하였다.”라며, “3.0 출시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를 통해 기부문화가 국내 뿐만이 아닌 전세계에 전파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3.0 출시에 앞서 이미 시원코퍼레이션, 금산미학홍삼, 피비에스코리아, 오래푸드, 썬그린케어 등 14개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였으며, 이번 3.0에 탑재될 “Bounty Mall”에서 기업광고를 희망하는 광고주들의 사전입점 신청을 받고 있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