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726092542066268752c8ab621251423735.jpg&nmt=30)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지향적 콘텐츠를 제작·공유해온 삼성카드는 사용자와 끊임없는 소통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분석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활용, 광고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한 삼성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취향 중심의 콘텐츠를 활용, MZ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유도해 왔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취향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국내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으로 사단법인 한국인터넷 전문가 협회가 추최한다. 비주얼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를 평가해 매년 분야별 최고 대상과 대상 서비스를 시상한다.
zarag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