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 캠페인 팝업스토어 ‘폴라포도당(堂)’ 오픈

입력 2022-07-26 15:55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 캠페인 팝업스토어 ‘폴라포도당(堂)’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의 오프라인 캠페인인 팝업스토어 '폴라포도당(堂)'이 지난 2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크림은 지난 7일에 공개한 광고 캠페인에 이어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도 폴라포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폴라포도당(堂)은 메인 제품인 ‘폴라포 포도’와 우리 삶의 필수적인 '포도당'이라는 영양소를 결합한 이름으로, 폴라포가 더운 여름 모두에게 필수적인 존재가 되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유래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폴라포도당(堂)은 '집, 공간'이라는 당(堂)의 의미를 더했으며 포도 농장테마에서 나무13작가님과의 콜라보 전시, 포토존, 폴라포 시식 공간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7월 23일(토) ~ 8월 4일(목)까지 2주간 진행되며 13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포도 맛으로 여름마다 많은 사랑을 받은 폴라포가 잘 익은 포도처럼 알찬 폴라포도당(堂)을 통하여 수많은 여름동안 폴라포를 즐겨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양하고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