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올디너리매직, 전년 전체 比 상반기 매출 322% 상승

입력 2022-07-27 14:25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 2분기 실적은 1분기 대비 62% 신장

올디너리매직, 전년 전체 比 상반기 매출 322% 상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부모 맞춤형 육아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올해 상반기 전년 전체 대비 322% 이상 뛰어오른 매출을 기록 했다고 27일 밝혔다.

올디너리매직은 발달 전문 이론을 바탕으로 한 월령별 프리미엄 발달 맞춤 놀잇감 ‘피카비 플레이키트’와 육아 커뮤니티 '피카비 놀이터', 육아 콘텐츠 공식 SNS 등을 선보이며 육아 스타트업 업계 내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출뿐 아니라 사업 영역 확장, 글로벌 진출 등 다양한 성과도 눈길을 끈다. 올디너리매직은 올 초 프리미엄급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피카비 플레이키트 납품을 시작한 이래 B2B 사업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빠른 성장을 눈여겨본 관련 업계의 다양한 지원도 이어졌다. 올디너리매직은 올 상반기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2022 신용보증기금 주관 스타트업 네스트’ 11기에 선정되었으며, 스타트업 스케일업 프로그램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6기에도 참가, 협업 우수팀으로 뽑혔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상반기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는 브랜드의 내실을 다지고 안정적인 경영과 실적 퍼포먼스를 쌓아가는 분기점에 들어섰다고 생각한다”며, “기술력과 서비스 고도화 통해 차세대 놀잇감 문화를 선도하는 육아 전문 스타트업으로서 시장 내 독보적 입지를 다지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